수리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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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절차

소프트웨어적인 증상 수리진행 절차
Nonstop AS Service!
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노트북 서비스!
서비스센터 보다 더 싸게! 소중한 내 자료도 안전히 보존!

윈도우 오류 , 익스플로러 오류, 느려짐, 바이러스, 소프트웨어 적인 블루스크린증상, 프로그램설정, 프로그램 설치, 주변기기 설정 등

  • 01. 최종 고장 전 상황 상담

    센터 담당자에게 고장증상에 대해 자세히 말씀해주시면 정확한 진단에 도움이 됩니다.

  • 02. 증상확인

    경력직 기사를 통한 빠른확인

  • 03. 고장원인 파악

    사용상 미흡하거나 문제가 있는 부분에 대하여 파악 후 안내드립니다.

  • 04. 사용자 환경 파악

    수리 후 달라질 수 있는 사용환경에 불편함이 없도록, 고객님의 사용환경에 대한 문의 또는 직접 파악하여 동일 환경을 구현합니다.

  • 05. 비용안내 및 중요자료 확인

    파악된 고장원인에 대한 조치해야 할 내용과 비용을 안내 한 뒤, 고객님의 동의하에 수리를 진행합니다.
    윈도우 재설치가 필요할 시 중요자료 및 상세 저장위치를 확인합니다.

  • 06. 자료백업

    자료복원 후 재정리 하시는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사용하시던 위치로 백업을 진행합니다.

  • 07. 즉각 조치 후 데이터 복원 및 사용자 환경 복원

    소프트웨어적인 수리 시 최단 시간 내 수리를 목표로 하며, 꼼꼼히 자료 및 프로그램, 사용 아이콘(링크)등을 복원합니다.

  • 08. 본체 내부 하드웨어 점검

하드웨어적인 증상 수리진행 절차
Nonstop AS Service!
센터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노트북서비스!
서비스 센터 보다 더 싸게! 소중한 내자료도 안전히 보존!

윈도우설치(기타OS설치) , 프로그램 설치, 자료백업, 전원불, 화면출력 불량 등의 메인보드 회로수리 또는 교체 , 화면 파손 등의 LCD, LED 수리 또는 교체 , 화면 깜박임, 꺼지는 증상 등의 인버터 수리 또는 교체, 키보드, 터치패드 오작동 또는 파손증상 수리 또는 교체, 이물질 또는 침수 노트북 세척, 패턴재생, 부식제거, 충전 불량, 전원 불 증상 등의 어댑터, 배터리 수리 또는 교체, 케이스 파손 교체 CPU, 메모리, SSD등의 기능 업그레이드

  • 최종 고장전 상황 상담
  • 고객님의 사용용도 및 사용빈도, 하드웨어적인 관리수준 상담
  • 고장사항 점검 및 고장증상 확인
  • 자료백업

    - 메인보드 및 하드디스크교체 작업 시 부득이하게 운영체제(윈도우)를 재설치 해야 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기타 부품교체 시 수리후의 안정성을 위하여 운영체제를 재설치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비용안내 및 중요자료 확인
  • 수리진행
  • 데이터복원 및 사용자환경 복원
  • 재발생 방지를 위한 사용법 안내
  • 보증기간 안내 및 결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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